2025 마가의다락방교회 겨울영적무장집회, “깨어 믿음으로 굳게 서라”

“깨어 믿음으로 굳게 서라”로 신앙의 깊이를 더하다
국내외 저명 강사진, 성도와 청년들에게 메시지 전한다
청년 영적 집회, 믿음의 도약과 회복의 장 마련

기독교종합편성tv신문 김효미 기자 | 2025년 1월 1일부터 3월 1일까지 진행되는 마가의다락방교회 겨울영적무장집회는 국내외 저명한 목회자와 강사들이 함께하며, 청년들에게 신앙의 회복과 믿음의 견고함을 강조하는 특별한 시간으로 마련됐다.

 

“깨어 믿음으로 굳게 서라” 주제로 신앙의 회복 도모
마가의다락방교회는 오는 2025년 1월 1일부터 3월 1일까지 매주 수·목·금 저녁 8시 본당에서 겨울영적무장집회를 연다. “깨어 믿음으로 굳게 서라”라는 주제를 중심으로, 성도들의 영적 성장을 돕고 신앙의 회복을 위한 강력한 메시지가 선포될 예정이다.

 

국내외 저명한 목회자들 한자리
이번 집회에는 이동원 목사(지구촌교회), 유기성 목사(위지엠), 박보영 목사(마가의다락방교회) 등 국내외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목회자와 강사들이 강단에 선다. 특히 김용의 선교사(L.O.G 미션)와 손현보 목사(세계로교회) 등 신앙계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인물들이 포함돼 눈길을 끌고 있다.

 

청년을 위한 특별한 5주차 프로그램
이번 집회의 마지막 5주차는 청년들을 위한 특별 집회로 꾸며진다. 박보영 목사, 김무열 목사, 조지훈 목사, 박찬휘 목사가 강사로 나서 청년들의 신앙적 도약과 영적 무장을 돕는 강력한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마가의다락방교회 관계자는 “이번 집회는 성도들이 새해를 믿음으로 시작하고 영적으로 굳건히 서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많은 성도들의 참여를 독려했다.